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ART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TODAY VIEW

      최근 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네이비 후기!
NAME 김재은 (ip:)
POINT 5점
DATE 2017-01-09 15:46:51
VOTE 추천하기
HIT 989

인터넷에서 가디건을 6만원 주고 사본 적이 처음이라 결제 직전까지 많이 고민했는데 딱 받아보자 마자 사길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했어요!

평소에 배색되어 있는 옷을 즐겨입는 편이라 사실 울함유량 보다는 배색만 보고 구매했는데 두께도 되게 두툼해요.

그리고 보통 가디건은 흐물흐물한게 대부분인데 탄탄해서 좋았어요!

이 가디건이 3만원대랑 5만원대로 나누어져서 여기 저기 쇼핑몰에서 많이 파는데 울함유랑의 차이라고 하더라구요.

상세사진 보면서 비교해봤는데 택도 다르고 단추 색상도 미세하게 다르고 남색, 갈색 색상도 더 차분하고 딥한 느낌이라 5만원대가 확실히 예뻤어요.

처음에 오로지 배색만 보고 산 제가 2만원정도 더 주고 이 가디건을 사길 잘했다고 생각할 만큼 옷 자체가 단단해요!

앞으로 니트나 코트류를 살 때 울함유량을 따지게 될 것 같아요..♡

뭔가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더 가을가을한 느낌의 색상인데 저는 진짜 이 옷이야말로 실물파라고 생각합니다!

코트에 이너로 입어도 예쁘고 바지나 치마, 원피스에 단독으로 입어도 진짜 진짜 예쁘고 독특해요!!

너무 아쉬운 점은 한 번 입고 나갔는데 벌써 팔부분에 보풀이 조금 생겼어요ㅠㅠ 조금 당황스럽네요

아무래도 앉아서 글씨를 써야하는 일이 많아 팔부분이 책상에 쓸려서 그런 것 같은데 조금 더 조심하면서 입어야겠어요ㅠ_ㅠ

슬로우 앤드 이번에 코트 검색하다가 처음 방문하고 구매하게 된 쇼핑몰인데 문의글에 답변도 되게 친절하게 해주시고

다른 쇼핑몰에 비해 디자인은 같지만 울함유량같은 세세한 부분에서 질도 더 좋고

옷들도 다 여성스럽고 예쁜데다가 배송까지 빨라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블랙색상도 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FILE KakaoTalk_20170109_142320207.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