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ART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TODAY VIEW

      최근 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정말 예쁩니다.
NAME 남지혜 (ip:)
POINT 5점
DATE 2016-12-31 20:45:40
VOTE 추천하기
HIT 1734

일단 색은 생각보다는 진해서 조금 놀라긴 했지만, 또 보다보니까 그렇게 진한 것 같지도 않고 예쁘게 색 잘 빠진 것 같습니다.

근데 색보다도 제일 마음에 드는건 옷핏입니다. 옷이 생각보다 굉장히 크게 나왔는데 막 헐렁헐렁 품이 엄청 커서 어른 옷 주워입은 것처럼 보이는게 아니라

딱 예쁜 낙낙한 핏으로 떨어지는게 제일 좋아요. 참고로 전 키 166에 약간 통통한 체형입니다. 안에 니트 엄청 두꺼운거 껴입고 입어도 팔이나 이런데 전혀 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뚱뚱해보이지도 않고 딱 낙낙해 보이고 좋아요. 그리고 옷 카라같은 부분 신경을 많이 쓰신게 티가 나네요. 굉장히 두텁게 표현이 돼있어서 옷 자체가 엄청 두꺼운 편은 아니지만

보기에 굉장히 도톰해 보이고 고급스러워보여요. 그렇다고 해서 다른 몸통 부분이 얇아서 춥다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제가 파주 살아서 요새 아침 날씨가 영하 10도 11도를 오가는데 그때 입었는데에도

그렇게 춥지 않았습니다. 그치만 날씨가 날씨 인지라 아예 안 춥다고는 말 할 수 없지만 패딩이 아니고서야 코트는 추운게 어쩔 수 없죠.

길이감도 굉장히 길어서 구두 신고 입으면 핏이 더 예쁜 것 같구요. 요새같이 추울 때에 긴코트입으니까 바람도 많이 안 들어와서 좋네요.

또 단추도 눈에 보이는게 아니고 안에 숨어 있고 하는 그런 작은 디테일같은것도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근데 생각보다 약간 달랐던게 엄청 부들부들할 줄 알았는데 그런건 아닌 것 같아요. 그렇다고 부직포같다는건 아닙니다ㅋㅋㅋㅋㅋ 그냥 왠지 상상에서는 되게 부드러울 것 같았거든요.

어쨌든 가격대에 비해 너무 고급스러워보이고 또 추위도 많이 막아주고 핏도 너무 너무 예뻐서 정말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다른 비싼 코트들도 진짜 많이 뒤져보고 그러다가 구매한건데 후회 없습니다. 정말 잘 산것 같아요.

조만간 같이 시킨 니트 제품들도 상품평 올려야 겠네요. 물론 니트 제품들도 다 마음에 듭니다.

옷 퀄리티가 전반적으로 다 높은 것같아요.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것 같네요.

수고하세요!

FILE KakaoTalk_20161231_203507013.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